파수꾼(이사중입니다)

종합건강검진 받고 오다 본문

건강

종합건강검진 받고 오다

hwriter 2023. 3. 27. 15:37

고혈압,고지혈증,당뇨가 의심되어 피검사를 받으러 오전에 갔었는데

진료가 밀려서 혈액 채취만 하고 오후에 다시 오랜다.

(공복혈당은 114)

점심 먹고 다시 가서, 소변검사를 하고 진료실에 들어갔는데

몇가지 물어보더니 결과는 며칠 뒤에 나오고 문자로 안내가 갈 거라고 한다.

근데 나오니까 간호사가 심전도검사를 받고 엑스레이를 찍으라고 한다?

내가 예전에 검진받은 지가 8년 정도 됐고.

이 병원도 작년에 비염 연고(네오덱스) 처방받으러 간 게 마지막이라.

병원에 거의 가질 않아서... 검사받으러 온 김에 다른 것도 하고 가라는 것 같았다.

그래서 그냥 심전도검사를 받고 가슴 엑스레이도 찍었다. 

근데 진료실 들어가기 전에 혈압을 쟀는데 148이 나왔다.

내가 너무 높게 나왔다고 하니까 간호사가 혈액검사로 정확한 게 나온다고 말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