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꾼(이사중입니다)

(5월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JAPQD+탭탭큐브 추천인-AHw6Cz9g/노하우,꿀팁 본문

앱테크

(5월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JAPQD+탭탭큐브 추천인-AHw6Cz9g/노하우,꿀팁

hwriter 2019. 5. 11. 22:53

(5월 리워드앱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JAPQD+탭탭큐브 추천인-AHw6Cz9g/노하우,꿀팁 



우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아이폰에서는 50보에 1캐시, 안드로이드폰에서는 500보에 1캐시 적립. 
본인이 정한 목표걸음수를 넘으면 보너스 캐시가 주어진다. 
난 걸음을 적게 걷는 편이라 3천보를 목표걸음수로 정해놨는데, 이 경우 3천보를 달성하면 6캐시와 랜덤 보너스가 주어지고(랜덤보너스는 목표걸음을 완수하고 SNS에 공유 시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 역시 랜덤) 그 이후 걸음수는 캐시가 적립이 안된다.
여기서 꿀팁이 있다면, 밖에서 오래 걸을 일이 있으면 그 날은 오전에 목표걸음을 5천보나 7천보로 미리 바꿔 놓으면 조금이라도 더 캐시를 얻을 수 있다.
(3천보를 넘은 후에는 바꿀 수 없다, 물론)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다시 3천보로 조정해 놓는다. 
그런데, 아이폰과 왜 차별을 하는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가 많아서인가???
플레이스토어 후기를 보니 아이폰에는 버닝버튼이 있어서 하루 최대 400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 다음 탭탭큐브.
가입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연동이 되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내에 포텐큐브가 존재하여 거기서 쌓이는 금액까지 넣으면, 내 기준에 둘이 합쳐 총 하루 400캐시 정도 적립된다.
포텐큐브는 15000탭을 깨야 하고, 보통 55캐시가 나오는데 새벽에 하면 유리하여 75캐시나 200캐시 이런 식으로 종종 나온다고 한다.
나도 최대 5000캐시까지 나와 본 적이 있긴 하다, 작년에. 두 번인가 1000캐시도 나왔었고.
하지만 요즘엔 새벽에 가끔 해도 55캐시밖에 안 나와서. 

다만, 탭탭큐브 9,10단계는 포텐큐브와 비슷하게 15000탭 정도를 깨야 하는데, 여기서는 55캐시가 더 안나오기 때문에 정 시간이 남으면 포텐큐브를 한다. 
탭탭큐브는 보통 8단계까지만 한다. 시간이 있는 날만. 
9,10단계는 우주선, 광고(도 나오다말다 하니)차감을 계산에 넣어도 버는 것 대비 시간이 너무 걸린다, 위에도 썼듯이.
참고로 난 손이 빠르지 않아 1분에 300탭 정도. 

내가 하루 얻는 400캐시에는, 걷기로 얻는 캐시보다는 1시간에 한 번씩 빙고게임으로 들어가서 버는 캐시가 더 많다. 
올빙고는 아니지만, 시간당 5캐시 정도는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는 상태이다, 현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는 잠금화면 기능도 있어서 가끔 5캐시를 받을 수 있다.
내가 앱테크 이야기를 하면서 잠금화면에 대해 잘 적지 않는 것은, 잠금화면을 여섯개인가 깔아놓아서 (오히려?) 잠금화면을 잘 이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스텝업의 경우 안드로이드폰에서 5캐시면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다.

아, 캐시슬라이드는 가입 시 나이제한이 탭탭큐브보다 더 엄격한 것같다. 초등학생 조카가 올해 탭탭큐브를 깔았는데, 캐시슬라이드는 나이제한에 걸려서 못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JAPQD

탭탭큐브 추천인-AHw6Cz9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