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꾼(이사중입니다)

큐픽 출금 늦어지는 이유를 답변받고 문제해결->그러나 여전히 미처리. 본문

앱테크

큐픽 출금 늦어지는 이유를 답변받고 문제해결->그러나 여전히 미처리.

hwriter 2023. 6. 19. 17:18

아래는 6월 9일에 쓴 내용. 

큐픽 출금이 늦어지고 있다. 

5월 1일에 신청한 건 딱 2주만에 들어왔는데.

그 이후로 사람이 많아진 걸 감안하더라도.

16일에 두번째로 신청했는데, 오늘이 6월 9일, 23일째다.

출금 요건이 변경되어 공휴일 제외하고 15일이라며.

어젯밤에 문의했는데 아까 2시에 확인했더니 읽씹.

그래서 다시 문의했는데 그건 안 읽고 4시에 퇴근?

카톡 하단 공지사항을 클릭해봤더니

15일인데, 늦어질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기다리란다.

2주도 길다.

이러다 1달 가겠네.

거기다 출금 조건은 점점 까다로워져서 반려라도 되면 한 달이 뭐야.

근데 큐픽은 수익모델이 뭐지?

지금 맘카페에서도 가고 해서 회원이 엄청 는 것 같던데, 내가 신청한 3만원은 무사히 받을 수 있는 건가.

 

 

이렇게 글을 썼는데. 

오후 8시에 갑자기 카톡이 왔다.

맛있겠네요, 근사하네요 등 내가 중복으로 쓴 짧은 댓글을 모두 지우라고 한다.

그래서 주말동안 지우고 있다.

근데 일정대로 심사해서 출금반려를 했으면 내가 사유를 문의했을텐데

그냥 출금을 안 해주는 건 또 뭔지...

큐픽 이용자들은 출금신청 후 날짜를 확인해서 늦어진다 싶으면 먼저 카톡으로 문의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라고 쓰고 보니 카톡 공지에 여유있게 기다리라며. 앞뒤가 안 맞네. 일을 제대로 해야지말야. 

 

 

6월 19일 내용 추가.

그간에 있었던 일을 정리해보자. 

 

13일에 중복댓글 삭제했다고 카톡 보냄.

14일에 확인했다고 답변 옴.

근데 출금 반려 상태가 아니어서 출금을 다시 신청할 수 없다고 내가 다시 카톡 보냄.

16일에 거절포인트가 원복안되었냐고 카톡 옴(반려가 안됐다니까!!!)

19일에 해당문제 해결중이라고 카톡 옴.

 

반려가 됐어야 3만원을 다시 출금 신청할텐데.

일처리가 아주 엉망이다.

언제 반려처리가 완료되며, 그걸 또 출금신청을 하면 다시 15일 이상 기다려야 하고.

아주 세월아네월아다. 카톡 답변도 늦고.

이렇게 짜증나게 하는 앱테크는 처음이다. 

 

 

->탈퇴했다.(20230626)

2023.06.26 - [앱테크] - 큐픽 탈퇴 방법(230626)

 

큐픽 탈퇴 방법(230626)

7월 1일부터 댓글, 좋아요 받으면 2포인트->1포인트로 변경, 이건 괜찮은데, 위에 제품 단품 이미지 올리지 말라는 거... 는 내가 그런 식으로 해왔는데, 뭐, 기존 신청한 3만원은 반려도 안해줘서

healingwrit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