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아이허브영양제
- 아이허브 추천
- 뷰티몬스터
- 꿈
- 리워드어플
- 분열성성격장애
- 카카오클립
- 탭탭큐브
- 캐시파이추천인
- 리워드앱
- 캐시홈트
- 캐시피드
- 아이허브할인코드
- 아이허브 추천코드
- 제로고
- 캐시튜브
- 튜브캐시
- 캐시파이
- 문상5000
- 제로고추천인
- 문상오천
- 0625240
- 아이허브
- 캐시슬라이드스텝업
- 아이허브추천상품
- 앱테크
- 앱테크어플
- 뷰티쿠폰
- 캐시슬라이드스텝업추천인
- 5월앱테크
Archives
- Today
- Total
파수꾼(이사중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 파손 건 처리 본문
11일 새벽에 멸균우유 주문.
11일에 판매자 발송.
12일 오전에 동네에 도착한 걸 택배파인더로 확인했는데 카톡도 문자도 없고 오지도 않고.
13일에 다시 간선상차되서 딴 데로 감
15일에 더 먼 지방으로 감.
그래서 오늘 16일 오후에 CJ대한통운에 전화했는데,
3분 동안 송장번호 입력시키고 어쩌고 하더니 대기자가 많다면서 전화를 자동으로 끊음.
두 번째 전화했는데 또 끊김.
세번째로 전화하자 그제야? 대기시켜줌.
상담원이 하는 말이, 물품이 파손되어서 판매자에게 돌아가고 있다고.
죄송하다면서, 자기네가 주문해서 우리집에 바로 보내줄 수 있는데, 그렇게 하시겠냐고.
추가비용없냐고 물어본 후, 없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함.
배송에 하루이틀이 걸릴 거라고 함.
주문처리한 후 문자보내주기로 함.
그런데 내가 전화안했으면 어쩔려고 그랬지?
우리 동네 기사가 되돌려보낸 거 같은데 나한테 암말도 없었고.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서 먼저 연락을 해준 것도 아니고.
우유가 판매자에게 돌아가면 판매자가 내게 연락을 주게 하는... 그런 식으로 할려고 했나?
알 수가 없네.
일처리를 왜 이렇게 하는지.